49 days O.S.T
LP NOTICE
* LP 구매 시 참고 사항
- 디스크 자체 불량 이외의 종이 재질 특성상 커버나 속지의 작은 구김과 손상은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디스크 표면이 고르지 않거나 휘어지는 경우가 있어도 재생 시 이상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합니다.
- 컬러 바이닐의 경우 제작 공정 시 발생하는 염료 반점, 색상 차이 문제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컬러 바이닐은 웹 이미지와 실제 색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작 공정 시 앨범마다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LP 재생 시 참고 사항
- 일체형 보급형 오디오, 톤암 및 침압 조절 기능이 없는 재생 기기에서 발생하는 재생 불량 현상에 대해서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톤암 조절이 가능한 기기에서 재생 부탁드립니다.
- 디스크 센터 홀 구경이 작은 경우, 스핀들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디스크의 구멍을 갈아주시면 해결됩니다.
- 카트리지 침 부분에 이물질이 있을 경우 재생에 지장이 있을 수 있으니 정전기와 먼지를 제거 후 재생 부탁드립니다.
- LP 상품 특유의 재생감은 불량이 아닙니다.
- 구매하신 상품의 RPM을 확인하시어 재생 기기에서 맞는 RPM으로 재생 부탁드립니다.
PART
* 아웃박스는 상품 보호를 위한 충격 방지용으로 제작되어 미세한 스크래치 및 흠집, 변색 등이 포장/배송 과정에서 생겨날 수 있고 이는 교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The outer case is just for protecting goods. (scratches and discoloration on the case can not be the reason for exchanging or returning)
*무게 : 180g 중량반
*폴리 페이퍼 이너슬리브
* Color Vinyl
*발매일은 제작 및 수입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5/2 ~ 5/8까지 선주문 수량 만큼 제작되고, 이후 구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TRACK LIST
SIDE A
01. 49일 Title Prelude
02. 잊을만도 한데 - 서영은
03. 눈물 목걸이 (Inst.)
04. 아무일도 없었다 - 정엽
05. 안되니 - 팀(Tim)
06. Soul Chainge (Inst.)
07. 느낌이 와 – Navi
SIDE B
01. Silent Regrets (Inst.)
02. 허수아비 - 정일우
03. 언제까지나 - 박보람(슈퍼스타K 2)
04. 악마의 눈물 (Inst.)
05. 가슴이 하나라서 - J-심포니(영탁, 금용)
06. The Circle Of Life (Inst.)
INFORMATION
SBS 드라마 <49일> OST LP 발매!
"사람은 언젠가 모두 죽는다. 누구나가 생각하지는 않지만 모두가 겪어야할 피할수 없는 인생의 막다른 길. 나의 죽음 앞에 진심으로 눈물 흘려줄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순도 100% 눈물을 모으기 위한 49일 간의 고분분투가 두여자의 기묘한 동거와 함께 지금 시작된다."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민드라마로 등극한 '시크릿가든'의 열기가 가시기도 전에 다시한번 한 여자의 몸에 두 영혼이 빙의되며 벌어지는 판타지적인 에피소드의 멜로드라마 '49일'이 시작된다. 드라마 만큼이나 현재 대세인 최고의 아티스트의 참여로 네트즌들의 기대와 관심을 집중시키며 명반에 버금가는 웰메이드OST로 등극한 49일OST 앨범이 드디어 공개된다.
메인테마곡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보컬리스트 '정엽'이 부른 '아무일도 없었다'와 '서영은'의 '잊을만도 한데'감미로운 보이스 '팀(Tim)'의 '안되니'를 포함해 Navi, 슈퍼스타K 2의 박보람, J-심포니(영탁,금용), 정일우 등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주가를 누리고 있는 신,구 아티스트의 조화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신인가수 J-심포니(영탁,금용)의 '가슴이 하나라서'는 멤버인 ‘금용’의 카리스마 넘치는 허스키보이스와 팀의 리더인 ‘영탁’의 소울느낌이 강한 중저음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이다.
인생에서의 진실한 소중함을 찾아가고 있는 49일 100% 즐기기에 49일OST의 아름다운 음악들이 즐거움을 더욱더 풍성하게 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