产品

售罄
[全款] Agency O.S.T - JTBC 电视剧 _indie散粉团
售罄
[全款] Agency O.S.T - JTBC 电视剧 _indie散粉团
售罄
[全款] Agency O.S.T - JTBC 电视剧 _indie散粉团
V.A

[全款] Agency O.S.T - JTBC 电视剧 _indie散粉团

RMB92.07

发行日
2023-03-17
预计入库时间
2023-07-28
积分
21
Goods code
GD00091309
售销记录
27
NOTICE

* 商品外盒是为保护商品防止冲击而制作的,在包装/运输过程中可能会产生划痕及褶皱、变色等现象,该现象不能作为商品的退换理由。

Agency O.S.T - JTBC Drama
 
PART

* 아웃박스는 상품 보호를 위한 충격 방지용으로 제작되어 미세한 스크래치 및 흠집, 변색 등이 포장/배송 과정에서 생겨날 수 있고 이는 교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The outer case is just for protecting goods. (scratches and discoloration on the case can not be the reason for exchanging or returning) 


- 1CD
- 종이봉투(아웃봉투)
- 포토북64p
- 명함 5종(포토카드), 떡메모지, 투두리스트
 
TRACK LIST

1. Johnny Stimson – Don’t Say
2. 선우정아 – 말해요
3. 니브(NIve) – Alarm
4. 권진아 – You
5. 김푸름 – Never Let Go
6. 제휘 – Bird (Eng Ver.)
7. 제휘 – Bird (Kor Ver.)
8. Bjørn Olav Edvardsen – Scream
9. SE O(세오) – Neverland
10. 이민혁 – 찬바람
11. 안소영, 홍승현 - Break Through
12. 안소영, 홍승현 – Confidence
13. 김서현 - Due Date
14. 박미지 - Hanna is coming
15. 김진양 - Director War
16. 임보미 – Hanna
17. 박상현(Casey Park),안소영 - I'm a Working Mom
18. 박요한 - Just Once Again
19. 고예진 - Forgive Me
20. 안소영, 홍승현 - Achievement

 
INFORMATION




우아하고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JTBC 드라마 '대행사'의 OST 음반이 정식 발매된다.

이번 OST 음반에는 극의 서사를 이끌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총 20개의 트랙이 실린다. 드라마 정식 방영과 함께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가창곡들과 ‘대행사’만의 섬세한 감정선을 고스란히 표현해낸 BG 트랙들까지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이번 OST 음반에는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며 아직 관계가 끝나지 않았음을 노랫말로 표현한 조니 스팀슨의 'Don't Say (돈 세이)', 세상에 상처받고 아무도 없다고 느낄 때 나의 편이 되어주는 이를 노래한 선우정아의 '말해요', 현실과 꿈의 세계에서 꿈과 사랑을 쫓으며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니브의 'Alarm (알람)', 깊은 곳에 묻어두고 외면했던 '순수함'이라는 감정이 사실은 잃게 될까 두려울 만큼 가장 소중한 것이었다는 걸 깨닫고, 그것을 지키고 잃지 않으려는 다짐이 담긴 권진아의 'You (유)', 극 중 주인공 아인(이보영 분)의 테마곡인 김푸름의 'Never Let Go (네버 렛 고우)'가 수록된다.

또 극 중 터질 듯 말 듯한 감정의 도화선에 불을 지피는 제휘의 'Bird (버드)'는 한국어 가사와 영어 가사 두 버전이 담겨 듣는 재미를 더하며, 상처받고 어려움에 처한 소녀를 응원하는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Bjørn Olav Edvardsen(비에른 올라브 에드바르센)의 'Scream (스크림)', 홀로 어른이 되지 못하는 세상에 갇힌 듯 누구나 공감할만하지만 누구도 인정해 주지 않는 외로운 마음을 표현한 SE O(세오)의 'Neverland (네버랜드)', 불안한 현실을 차디찬 바람에 묘사한 발라드곡인 이민혁의 '찬바람'까지 드라마 정식 방영과 함께 발매된 가창곡이 포함된다.

특히 드라마 '화양연화', '봄이 오나 봄', '두번째 스무살', '멘탈코치 제갈길'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진 김현종 음악감독의 음원들은 극의 완성도와 함께 스토리의 매력을 배가시켰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대행사' OST 음반은 다양한 구성품으로 채워진다. 극의 아이덴티티를 충실하게 보여주는 포토북과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캐릭터가 담긴 명함 5종, 떡메모지, 투두리스트 메모지가 제공돼 드라마를 한층 선명하게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대행사'는 입체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케미와 이보영, 조성하, 손나은, 한준우, 전혜진 등 명품 배우들의 눈을 뗄 수 없는 연기, 깊이감 있는 서사로 많은 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에 이번 음반 발매가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며 마니아층의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商品情报提供告示

  • 商品名 : [全款] Agency O.S.T - JTBC 电视剧 _indie散粉团
  • 原产地 : Korea
  • 制造/进口 : 워너뮤직코리아
  • 质量保证标准 : 依照相关法律及消费者纠纷解决规定
  • AS中心热线 : Ktown4u, 02-552-0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