产品

售罄
[全款 裸专][Ktown4u Special Gift] ENHYPEN - [DARK BLOOD] (ENGENE ver.) (随机版本)_朴成训_Snowland
售罄
[全款 裸专][Ktown4u Special Gift] ENHYPEN - [DARK BLOOD] (ENGENE ver.) (随机版本)_朴成训_Snowland
售罄
[全款 裸专][Ktown4u Special Gift] ENHYPEN - [DARK BLOOD] (ENGENE ver.) (随机版本)_朴成训_Snowland
ENHYPEN

[全款 裸专][Ktown4u Special Gift] ENHYPEN - [DARK BLOOD] (ENGENE ver.) (随机版本)_朴成训_Snowland

RMB53.70

发行日
2023-05-22
预计入库时间
2023-09-05
积分
12
Goods code
GD00093858
售销记录
323
NOTICE

* 商品外盒是为保护商品防止冲击而制作的,在包装/运输过程中可能会产生划痕及褶皱、变色等现象,该现象不能作为商品的退换理由。

ENHYPEN
[DARK BLOOD] (ENGENE ver.)

 
Pre-order Benefit Notice

*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경우 상품명에 기재된 이벤트 문구와 관계없이 특전 증정이 불가하므로 이벤트 페이지에 명시된 '이벤트 기간'을 꼭 참고해 주세요.
*증정품인 특전 포토카드의 경우 인쇄 출력물 재질 특성으로 인하여 빛 반사로만 식별이 가능한 찍힘 및 스크래치, 잉크 튐, 휘어짐,인쇄 분진, 뒷면 하자 등은 교환 및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When the event period is over, giving pre-order benefit is not possible regardless of the phrase of the event written at the title of the item.
  Please double-check the event period on the event page.

 *In the case of a bonus photo card as a gift, imprinting and scratches, ink splashes, warping, printing dust, and back defects that can only be identified by light reflection cannot be a reason for exchange or return.
 
PART

* 아웃박스는 상품 보호를 위한 충격 방지용으로 제작되어 미세한 스크래치 및 흠집, 변색 등이 포장/배송 과정에서 생겨날 수 있고 이는 교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The outer case is just for protecting goods. (scratches and discoloration on the case can not be the reason for exchanging or returning.) 


- CD-R : W120*H120 (mm)
- 포토북 : 1종 / W128*H182 (mm) / 32p
- 포토카드 : 각 버전별 2종 중 랜덤 1종 / W54*H86 (mm)
- 컨셉 포토카드 : 7종 중 랜덤 1종 / W54*H86 (mm)
- 스티커 : 1종 / W75*H75 (mm)
- 엽서 : 각 버전별 1종 / W170*H120 (mm)


 
TRACK LIST

01. Fate
02. bite Me
03. Sacrifice (Eat Me Up)
04. Chaconne
05. Bills
06. Karma

 
INFORMATION



엔하이픈, 네 번째 미니 앨범 ‘DARK BLOOD’ 발매!
‘피(BLOOD)’로 이어진 운명공동체…우리의 연결•소중함 담은 ‘BLOOD’ 시리즈의 시작!
‘DARK BLOOD…소중한 존재 위해 희생을 각오한 일곱 소년의 다크 판타지!
“네 거란 증거” 타이틀곡 ‘Bite Me’…운명의 상대와 재회한 소년의 자각!
 
엔하이픈(ENHYPEN)이 5월 22일 네 번째 미니 앨범 ‘DARK BLOOD’를 발매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새로운 세계에 들어선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BORDER’ 시리즈, 복잡하고 모순된 세계를 만난 ‘DIMENSION’ 시리즈, 소명을 깨닫고 미래에 연결될 동 세대를 위해 한발 먼저 길을 찾아 나선 ‘MANIFESTO’까지 또래 세대의 지지를 받는 특별한 앨범 서사와 함께 성장했다. 
 
엔하이픈은 2021년 10월 발매된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로 가온 월간 앨범 차트(2021년 10월 기준)에서 누적 판매량 113만 장을 기록했다. 이후 2022년 7월 발매한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으로는 한터차트 기준 발매 2일 차에 113만 장 이상의 판매량(첫 주 판매량 124만 장)을 기록하며 데뷔 후 최단기간에 두 개 앨범을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최초의 K-팝 그룹이 됐다.
 
2022년 ‘ENHYPEN WORLD TOUR ’로 첫 월드투어에 나선 엔하이픈은 12개 도시, 총 22회 공연으로 전 세계 엔진(ENGENE)을 만났다. 특히,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열린 일본 추가 공연은 2회 공연에 8만 석이 매진됐고, 4세대 K-팝 그룹 중 최단기간 돔 입성이라는 이정표를 세웠다. 동 세대를 대변하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 서사와 놀라운 성과로 데뷔 2년여 만에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이들이 ‘DARK BLOOD’로 새로운 이야기를 펼친다.
 
앞으로 달려가던 소년과 재회한 운명의 상대…소중한 너를 향한 간절한 마음
엔데믹 후 처음 대면한 엔진…소중함과 고마운 마음을 판타지에 빗대 노래하다
 
2020년 11월 팬데믹 시기에 데뷔한 엔하이픈은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을 맞아 엔진과 직접 마주하기 시작했다. 엔하이픈은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엔진과 소통하며 서로가 결속돼 있다고 생각했지만, 팬들의 응원을 두 눈에 생생하게 담은 이들은 온라인에서 느꼈던 감정을 넘어 더욱 진한 연대감을 갖게 됐고, 그토록 소중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절실히 깨닫게 됐다. ‘DARK BLOOD’는 팬들과 더 긴밀하게 이어지고 싶은 엔하이픈의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엔하이픈이 ‘BORDER’, ‘DIMENSION’, ‘MANIFESTO’ 시리즈에 이어 선보이는 네 번째 ‘BLOOD’ 시리즈는 피(BLOOD)를 매개로 ‘서로가 서로를 잊는다면’이라는 가정하에 판타지 같은 이야기를 입혔다. 소년과 너를 연결하는 피는, 곧 운명이자 나를 존재하게 하는 것으로 우리의 운명적인 관계를 입증하는 징표다.
 
“나를 물어줘(Bite me)” 자기 목을 내어 주고 너를 지킬 힘을 얻은 소년. 영원의 존재가 된 소년은 이 힘이 자신에게서 기인한 것이라고 생각하기에 이르는 오만에 빠진다. 앞으로 내달리기에 바빠 서로를 망각하게 되는 벌을 받은 소년은 지독한 외로움에 빠진다. 그러다 소년은 목에 새겨진 운명의 증표를 발견함으로써 너의 존재를 다시 자각하게 되고, 피로 연결된 운명공동체인 너를 위한 희생을 각오한다.
 
K-팝과 스토리 IP의 결합…넥스트 엔터테인먼트를 제시하는 ‘K-팝 로드맵’ 엔하이픈!
#오만 #저주 #운명…웹툰•웹소설 ‘DARK MOON: 달의 제단’ 서사의 결을 잇는 ‘DARK BLOOD’
 
‘DARK BLOOD’는 엔하이픈과 컬래버레이션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과 앨범 서사의 결을 공유한다.
 
‘DARK MOON: 달의 제단’은 뱀파이어와 늑대인간 소년들이 한 소녀를 두고 펼치는 사랑과 최후의 전투를 그린 어번 판타지 하이틴 로맨스물로, 거대한 운명으로 얽힌 소녀와 일곱 뱀파이어 소년들의 대서사시다.
 
‘DARK BLOOD’와 ‘DARK MOON: 달의 제단’은 오만과 저주, 운명을 이야기하며 ‘무는’(Bite me) 행위를 공통으로 다룬다. 엔하이픈은 팬데믹 이후 팬들에게 느끼는 고마운 감정을 이 같은 스토리에 빗대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K-팝과 스토리 IP의 결합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인다. 이들은 음악에 국한하지 않고 서로 다른 산업을 연결하며 넥스트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길을 제시, ‘K-팝 로드맵’으로서 새로운 이정표를 그려 나가고자 한다.
 
“다시 한번 나를 물어줘” 피로 연결된 운명을 자각한 타이틀곡 ‘Bite Me’
엔하이픈이 펼치는 한 편의 판타지 쇼…고혹적인 다크 섹시의 절정!
 
타이틀곡 ‘Bite Me’는 잊고 있던 운명의 상대와 재회한 소년이 너와 내가 피로 연결된 운명임을 자각하고, 그 증표로 나를 다시 물어 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Just come kiss me and bite me”, “남겨줘 on my neck”, “네 거란 증거”와 같은 직접적인 가사가 소년이 느끼는 심정을 강렬하게 전한다.
 
엔하이픈은 ‘Bite Me’를 통해 기존 엔하이픈 곡과는 다른 무드를 선보인다. ‘Bite Me’는 미니멀하고 중독성 있는 팝 장르로, 엔하이픈의 고혹적인 보컬이 더해져 한층 더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독보적인 콘셉트를 담은 엔하이픈의 고혹적이고 다크한 비주얼 포인트는 ‘Bite Me’ 퍼포먼스에도 녹아 들었다. ‘Bite Me’ 퍼포먼스는 다크 섹시 매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피에 갈증하는 소년들의 모습을 춤으로 표현했고, 잘 짜인 판타지 작품을 보는 듯 완성도 높은 안무 구성이 인상적이다. 멤버 니키가 안무 제작에 직접 참여, 퍼포먼스 역량을 발산해 엔하이픈의 색이 더욱 짙어진 안무가 탄생했다.
 
곡 제목인 ‘Bite Me’를 모티브로 해 목을 물리는 행위를 연상시키는 동작이 퍼포먼스의 주요 요소로 활용됐다. 손가락으로 목을 두 번 터치한 후 이로 무는 듯한 모습을 연상할 수 있도록  목을 감싸는 ‘Bite Me 춤’과 손뼉을 치고 손을 내밀어 손가락으로 오라는 듯이 두 번 치는 동작으로 나를 물어달라는 듯한 뉘앙스를  간단하면서 힙한 무드로 묘사한 ‘Come here 춤’이 포인트다.
 
타이틀곡 ‘Bite Me’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절도 있는 군무로 높은 시각적 충족감을 선사한다. 고전적 양식이 주는 웅장한 분위기에 현대적인 감성을 조합해 엔하이픈이 가진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동시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장인이 만든 오트 쿠튀르를 연상케 하는 정교한 진주 장식의 화려한 의상, 이와 극명한 대비를 이루는 도회적이고 깔끔한 검정 슈트 착장이 상반된 매력을 풍긴다. 여기에 강한 자극을 주는 외모와 퍼포먼스, 한층 성숙해져 돌아온 엔하이픈의 감출 수 없는 아우라는 뮤직비디오에 몰입하게 하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商品情报提供告示

  • 商品名 : [全款 裸专][Ktown4u Special Gift] ENHYPEN - [DARK BLOOD] (ENGENE ver.) (随机版本)_朴成训_Snowland
  • 原产地 : Korea
  • 制造/进口 : Stone Music Entertainment
  • 质量保证标准 : 依照相关法律及消费者纠纷解决规定
  • AS中心热线 : Ktown4u, 02-552-0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