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话题详情

소유, '10kg 감량' 이렇게 바뀐다고?...'놀라운 미모+달라진 옷 태'

이현지 기자|2025-08-12 07:00

(MHN 일산, 이현지 기자) 가수 소유가 리즈를 갱신한 미모와 확 달라진 옷 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유는 11일 오후 경기도 일산동구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된 '히든아이' 1주년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기자간담회에는 소유를 비롯해 '히든하이' 출연진 김성주, 박하선, 김동현, 소유, 표창원, 권일용, 이대우와 황성규 PD가 참석했다. 

▲ 콕 찍으면 예쁨

▲ 심쿵 미모

 

▲ 확 달리진 옷 태

▲ 매력 넘쳐

MBC에브리원 '히든아이'는 CCTV, 경찰 보디캠, 경찰차 블랙박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도심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를 분석하고 범죄 예방 팁까지 전하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다.

이날 소유는 롱 베스트 스타일의 상의와 와이드 핏 팬츠의 올 브라운 슈트 패션을 선보였다. 깔끔한 올백 스타일의 헤어와 목선과 어깨 라인을 드러낸 오프숄더 룩에 소유의 세련된 이미지를 배가시켰다. 

소유는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올해 꾸준히 체중 감량을 해 온 사실을 전했다. 그는 "1월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정체기를 지나니까 쭉쭉 빠졌다"며 확 빠진 이유가 꾸준한 다이어트라고 말했다.

▲ 가녀린 몸매

▲ 빛나는 미모

▲ 리즈 미모 갱신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의 대명사였던 소유는 다이어트 이후에는 앙상해진 팔과 슬림해진 바디 라인이 눈에 띄게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소유는 오는 23일 개최되는 ‘워터밤 속초 2025’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진=ⓒ MHN 이현지

推荐新闻

* 本文内容由 MHN Sports 提供。

热门话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