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话题详情

'양성애자' 솜혜빈, 결혼 발표…신랑 정체

김해슬|2026-01-27 10:49

(MHN 김해슬 기자) 가수 솜혜빈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솜혜빈은 지난 26일 자신의 계정에 "저 결혼한다. 갑작스러운 소식일 수도 있지만 평생을 함께할 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솜혜빈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예비 신랑과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들은 해 질 무렵 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나란히 손을 마주 잡고있다.

솜혜빈의 예비 신랑은 가수 김예훈으로 알려졌다. 김예훈은 솜혜빈과 함께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이 만남이 주님 안에서 가장 선한 결정임을 확신하게 됐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솜혜빈은 "주님 안에서 평생을 함께할 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 저와 같은 믿음 안에서 살아가고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늘 솔직한 마음으로 제게 따뜻함과 평안을 전해주는 꼬순내나는 사랑스러운 사람이다"라며 "그런 예훈이와 함께 서로를 세워주는 믿음의 가정을 2월 어느 날에 사랑으로 이루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또 그는 "앞으로도 계속 소식을 전할 테고, 저는 음악과 그림을 통해 평안을 닮은 아티스트로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자 노력하겠다. 수많은 시간 속에서도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저 행복한 낭만이길 기도하겠다. 낭만 있게 잘 살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누리꾼들은 "기쁜 소식 축하한다", "앞으로 잘살길 바란다", "행복했으면 좋겠다" 등 솜혜빈의 앞날을 응원했다. 

솜혜빈은 지난 2017년 엠넷 '아이돌학교'로 얼굴을 알린 후 2019년 '미니 라디오'를 발매, 가수로 데뷔했다. 그는 2019년 동성 연인과의 교제 사실을 공개하며 자신이 '양성애자'라고 커밍아웃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솜혜빈

推荐新闻

* 本文内容由 MHN Sports 提供。

热门话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