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d Nah - 正规3辑 [CLOVER] (LP)
D-43RMB441.34
19 %RMB357.28
- 发行日
- 2025-03-04
- 预计入库时间
- 2025-03-04
- 积分
- 68
- Goods code
- GD00129510
- 售销记录
- 3
RMB441.34
19 %RMB357.28
* 商品外盒是为保护商品防止冲击而制作的,在包装/运输过程中可能会产生划痕及褶皱、变色等现象,该现象不能作为商品的退换理由。
Band Nah
3rd Album [CLOVER] (LP)
* LP 구매 시 참고 사항
- 디스크 자체 불량 이외의 종이 재질 특성상 커버나 속지의 작은 구김과 손상은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디스크 표면이 고르지 않거나 휘어지는 경우가 있어도 재생 시 이상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합니다.
- 컬러 바이닐의 경우 제작 공정 시 발생하는 염료 반점, 색상 차이 문제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컬러 바이닐은 웹 이미지와 실제 색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작 공정 시 앨범마다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LP 재생 시 참고 사항
- 일체형 보급형 오디오, 톤암 및 침압 조절 기능이 없는 재생 기기에서 발생하는 재생 불량 현상에 대해서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톤암 조절이 가능한 기기에서 재생 부탁드립니다.
- 디스크 센터 홀 구경이 작은 경우, 스핀들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디스크의 구멍을 갈아주시면 해결됩니다.
- 카트리지 침 부분에 이물질이 있을 경우 재생에 지장이 있을 수 있으니 정전기와 먼지를 제거 후 재생 부탁드립니다.
- LP 상품 특유의 재생감은 불량이 아닙니다.
- 구매하신 상품의 RPM을 확인하시어 재생 기기에서 맞는 RPM으로 재생 부탁드립니다.
PART- Gatefold Sleeve
- 2LP (12” / 180g / 33 ⅓ R.P.M)
- Lyric Booklet (16p)
- Printed Inner Sleeve
TRACK LISTSIDE A
A1. :59
A2. 어떡하라고
A3. 뭘까
A4. 생각의 생각
SIDE B
B1. 그래 바로 지금
B2. I Feel Like You Do
B3. 고민고민
B4. 별무리
SIDE C
C1. 발자국
C2. 낙하
C3. 길
C4. 여기 있어
SIDE D
D1. 책상
D2. 친구
D3. CLOVER
D4. :00
INFORMATION
나상현씨밴드의 정규 3집 앨범 [CLOVER] LP 발매
2024년 나상현씨밴드가 결성 10주년을 맞이하며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CLOVER]가 LP로 발매된다. 정규 3집 [CLOVER]는 나상현씨밴드가 지난 10년간의 여정을 돌아보며, 경험했던 20대의 순간들을 메시지로 녹여내 강렬한 록사운드부터 차분한 포크와 팝펑크까지 다양한 장르로 표현한다. 올해 상반기부터 하반기까지 4개의 파트로 나뉘어 발매된 이 앨범은 2장의 바이닐로 제작되어 파트별로 4개의 사이드에 나뉘어 수록됐다.
Side A
정규 3집 프로젝트의 첫 파트로, 밴드의 초기 불확실함과 성장 과정을 강렬한 록 사운드로 표현했다. "어떡하라고", "뭘까", "생각의 생각" 등의 곡들은 시작의 불안과 방황 속에서도 앞으로 나아가려는 태도를 담고 있다.
Side B
"나"에서 "우리"로 확장된 이야기를 다루며, 함께 극복하고 나아가는 모습을 보인다. Side A가 불확실한 순간들 속에서 앞으로 나아가려는 태도가 담겼다면, Side B는 이를 극복하는 태도들이 담겨있다.
Side C
앞의 두 Side와는 다르게 포크 사운드 중심의 곡들로, 방황하는 내면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췄다. 차분한 톤의 음악들 속에서 불안한 마음과 위로, 다짐의 메시지들을 담아 버텨내겠다는 삶의 의지가 보이는 파트이다.
Side D
정규 3집 프로젝트의 마지막 파트로, 슬픔과 아픔을 안고 "다시 내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 곡 "CLOVER"는 밴드의 행보와 앨범의 이야기를 되돌아보며, 어느 상황이든 늘 함께 있었던 '우리'에 집중한다. Side A의 첫 번째 트랙 [:59]의 테마를 가져온 마지막 트랙 [:00]은 앨범의 서사를 마무리하며, 불확실함 속에서도 이제는 다시 내일로 나아갈 의지를 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