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款 裸专 第二批(截止至02.26 早8点)] IU - 6th Mini Album [The Winning]_两站联合
[全款 裸专 第二批(截止至02.26 早8点)] IU - 6th Mini Album [The Winning]_两站联合

RMB 75.89

IU - 迷你6辑 [The Winning] (U WIN Ver.) _两站联合
售销记录 : 0
IU - 迷你6辑 [The Winning] (I WIN Ver.) _两站联合
售销记录 : 0

TOTAL

详细情报

 IU
 6th Mini Album [The Winning] (U WIN Ver.)
PART

*初版售罄时,可能会发送再版。

 

*앨범 사양

- SLEEVE : 176.5*242*19.5(mm)

- PHOTO BOOK : 172*242*17(mm) / 148p

- CD-R (DISC1) : 120*120(mm)

- ACCORDION PHOTO CARD : 99*107(mm) / spread 528*107(mm) / 1종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MUGSHOT PHOTO CARD : 100*148(mm) / 1종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CROSSWORD PUZZLE POSTCARD : 120*120(mm) / 1종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LOGO STICKER : 3종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HIDDEN MESSAGE CARD : 128*182(mm) / 1종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PHOTO CARD : 55*85(mm) / 3종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PRE-ORDER ONLY

- PHOTO CARD : 55*85(mm) / 2종 중 랜덤 1종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TRACK LIST1. Shopper (*Title)
2. 홀씨 (*Title)
3. Shh.. (Feat. 혜인(HYEIN), 조원선 & Special Narr. 패티김)
4. Love wins all
5. 관객이 될게 (I stan U)
INFORMATION 

아이유(IU)' 미니 6집 [The Winning]

삼십 대 첫 앨범이다. 
결론과 디테일들은 판이하지만 기운만큼은 스물세 살 때의 그것이다. 그때 욕심내던 것들과는 전혀 다른 욕심들에 피가 도는 어른이 됐으나 이러나저러나 ‘욕심쟁이’라는 본질은 그대로다. 골똘하던 물음표들을 지우고 그 자리에 느낌표를 그렸다. 삼십 대 들어 새로이 쓸 욕심 리스트의 첫 번째 칸은 ‘승리’로 채웠다. 이제는 내가 원하는 것이 뭔지 헷갈리지 않는다. 간만에 나는 이런 내가 다시 또 재밌다.


1. Shopper

영원히 문 닫지 않는 가게에서 자신만의 취향과 기준으로 원하는 것을 쓸어 담는 쇼퍼들의 이야기. 
그들이 카트에 담는 물건은 아주 개인적이다. 남들의 기준, 세상의 기준으로 보기에 너무 시시하거나 혹은 과하거나 어쩌면 요상하거나 그다지 가치롭지 않은 것들일 수도 있다. 하지만 쇼퍼들은 개의치 않는다.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깨닫기 위해 몸소 귀 기울이고 스스로를 행복하게 만들어줄 물건을 정확히 고르는 그들은, 본인의 욕망과 취향을 양껏 카트에 담으며 만족스러울 뿐이다. 
이 샵에서 본인 욕망의 가치에 대한 가격표는 오직 쇼퍼 본인이 단다. 그 선택이 가치로운지 아닌지는 오롯이 그가 판단한다.

내가 쇼퍼로서 카트에 담은 것들은 2022년 ‘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 공연에서 마주했던 감정과 순간들이다. 나는 그 공연에서 나로서는 다소 낯선 결의 욕망들을 강하게 느꼈다. 
일에 있어 약간의 번아웃을 느끼던 와중에 마주한 그 이틀간의 공연은 미리 준비 중이었던 이 앨범의 주제와 분위기, 그리고 그것에 임하는 나의 에너지 자체를 싸그리 뒤집어 놓았다. 쉽고 편한 것은 잠시 뒤로 하고 다시 한번 쏟아내듯 도전하고 싶어졌다. 번아웃이라는 걸 인정하지 못한 채 같은 자리를 빙빙 돌며 차일피일 앨범의 마무리를 미루던 내 머릿속을 명료하게 정리해 준 것은 그 더운 밤의 관객들이었다.
수만 명의 소리가 한 사람의 목소리처럼 또렷이 내 안에 들어와 새로운 욕심들을 깨웠다. 그로 인해 내가 느꼈던 용기와 벅참을 이 곡에 욱여 담았다. 이번에는 내 목소리가 이 곡을 듣는 이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것에 확신을 가질 용기’가 되길 바란다. /

강렬한 사운드의 Electro-Pop Rock 트랙.
시원한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transition들이 쉴 새 없이 귀를 자극한다.
아이유의 보컬은 곡 내내 절제와 발산을 반복하며 머릿속에서 탄산이 터지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곡 중간중간 재기발랄하게 가미된 FX 소스들이 마치 마켓에서 쇼핑을 하는 듯한 신나는 기분을 더한다.


2. 홀씨

20대에 처음으로 직접 프로듀싱한 앨범 ‘CHAT-SHIRE’에서 나는 내 나이를 한 떨기 꽃으로 비유했다. 
화려한 꽃이든 잔꽃이든. 그때는 내가 때 되면 만개할 꽃이라고 믿었다.
세상 모두가 꽃이 될 이유도, 꽃이 될 필요도 없다는 것을 깨달은 30대의 나는 하늘에 홀홀히 나부끼는 홀씨로 살고자 한다. 지치지 않는 쇼핑객처럼 목적지 없이 휘적휘적 구경하고 떠돌며, 내 세상 곳곳에 진열된 다양한 선택지들을 카트에 넣고 싶다. /

Hip-Hop/R&B 기반의 독특한 구성을 지닌 트랙.
묵직한 Drum & Bass 위에서 아이유의 목소리는 때로는 R&B singer의 유연함, 때로는 자신감 넘치는 Rapper의 여유로움, 때로는 동요를 부르는 듯한 아이들의 명랑함과 담백함을 보컬로 표현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3. Shh.. (Feat. 혜인(HYEIN), 조원선 & Special Narr. 패티김)

'이것은 단순 우정 얘기가 아니다.
단순 사랑 이야기도 아니다.
그녀와 나 사이엔 좀 더 복잡한 게 있었다.'

매번 나를 이기는 이름들.
내 마음에서 유행 타지 않는 이름들.
나를 지금의 나로 안내해 준, 
내 안 어딘가 날 구성하는 이름들. 
오래도록 특별하고 복잡할 그녀들에게. /

진한 Blues 감성을 기반으로 하지만 가창자에 따른 장르적 변화를 주목해야 하는 곡이다.
Soul Blues 느낌의 아이유 파트, R&B 기조의 뉴진스 혜인 파트, Rock 사운드로 변주되는 조원선 파트 등 각 아티스트가 가진 음색에 최적화하여 사운드를 구성하였다.
같은 멜로디를 대하는 각 보컬리스트들의 개성 있고 노련한 해석과 아이유 밴드 멤버들의 최정상급 플레이, 그리고 이 혼란하도록 매력적인 곡을 닫는 ‘대가’ 패티김의 목소리는 세대와 장르의 다채로움과, 그 모든 레이어를 아우르는 조화를 동시에 느끼게 만든다.


4. Love wins all

누군가는 지금을 대혐오의 시대라 한다.
분명 사랑이 만연한 때는 아닌 듯하다.
눈에 띄는 적의와 무관심으로 점점 더 추워지는 잿빛의 세상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사랑을 무기로 승리를 바라는 것이 가끔은 터무니없는 일로 느껴질 때도 있다.
하지만 직접 겪어본 바로 미움은 기세가 좋은 순간에서조차 늘 혼자다.
반면에 도망치고 부서지고 저물어가면서도 사랑은 지독히 함께다.
사랑에게는 충분히 승산이 있다.

사랑하기를 방해하는 세상에서 끝까지 사랑하려 애쓰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여담으로 다섯 곡이 담긴 이 앨범에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나의 팬들에게 바치는 두 곡이 있는데 그중 하나가 이 곡 Love wins all이다.
느닷없이 큰 사랑을 받으며 하루아침에 인생이 달라졌던 열여덟 살부터 지금까지.
저무는 일에 대해 하루도 상상하지 않은 날이 없다. 막연히 외롭고, 무섭고, 또 당연한 일이라 생각했다.
그런데 그렇게 매일매일 십몇 년을 생각했더니 그것에 대한 태도도 조금씩 달라지더라.
지금은 별로 무섭지 않다. 그 순간 아쉬움이 더 크거나 외로울 것 같지 않다.
무엇보다 그리 가까울 것 같지 않다.
비관적이고 걱정 많은 아이였던 내가 그사이 이렇게나 달라질 수 있었던 이유는 그렇게 근근이 이어져 온 십몇 년 동안 지치지도 않고 매일 나를 안심시켜 준 누군가들이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그들 덕분에, 생각해 보면 나는 아이유로 살며 단 한순간도 혼자였던 적이 없다.
한 번도 나를 혼자 둔 적 없는 나의 부지런한 팬들에게.
어쩌면 타고나기를 악건성 타입인 내 마음속에 끝없이 사랑을 길러주어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
또, 어떤 이유에서인지는 여전히 모르겠지만 번번이 내 곁을 선택해 주어 정말 고맙다는 말도.
당신들이 내게 그래주었듯 나도 당신들의 떠오름과 저묾의 순간에 함께하는 사람이고 싶다.
그 옆에서 “무섭지 않아. 우리 제일 근사하게 저물자.”라고 말해주는 사람이고 싶다. /

미니멀하고 빈티지한 피아노 인트로로 운을 띄워 맥시멈한 아웃트로에 이르기까지 기승전결이 확실한 발라드 곡으로 ‘비밀’, ‘이름에게’, ‘Love poem', ’아이와 나의 바다‘등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아이유의 대곡 발라드 시리즈를 이어간다. 후반부로 갈수록 전투하듯 휘몰아치는 보컬과 화려한 심포니를 연상시키는 악기 구성들이 감정을 극대화한다.
마치 하늘을 유영하는 듯한 리듬과 그 위에 쌓이는 하모니 테마들이 8분의 6박자의 매력을 높이고, 넓게 펼쳐져 전체 사운드를 온화하게 감싸주는 스트링은 곡의 너비와 깊이감을 더한다.
아이유의 섬세한 보컬 테크닉과 레인지 넓은 멜로디의 조화, 멈추지 않고 달려가는 고조를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맨 끝에 다다라 아이유의 마지막 숨 한 마디까지 집중하게 될 것이다.


5. 관객이 될게 (I stan U)

‘당신의 열렬한 관객이 되겠다’는 말은 아마 지금의 내가 타인에게 할 수 있는 가장 로맨틱한 표현일 것이다. 내게 있어 관객의 의미가 그렇다.
긴 공연이 끝날 때까지 지친 기색 없이 눈을 반짝이며 나의 음악과 말들에 동의해 준 그들에게 꼭 그만큼의 사랑을 성실히 갚고 싶다. 당신들의 인생에도 꼭 그만큼의 응원이 되어주고 싶다. 우리가 나눈 것들의 의미를 지키기 위해 또박또박 더 열심히 살고 싶다. 고맙다는 말은 너무나 모자라다. 사랑한다는 말도 충분치 않다. 
마주 선 채 눈으로 목소리로 애정을 보내는,
당신의 관객이 되겠다. /

멜로디컬한 기타 리프와 산뜻한 보컬로 시작되는 도입부, 몽환적인 b파트를 지나 함께 호흡하는 후렴구, 어린아이처럼 뛰어노는 브릿지를 지나 마지막 클라이맥스까지 3분 동안 쉴 틈 없이 다이내믹하게 몰아치는 이 곡은 아이유의 콘서트를 한 곡에 넣어놓은 느낌이다. 
일렉 기타와 스트링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며 곡을 전체적인 Pop rock 사운드로 이끌어 나간다. 가수, 관객, 밴드. 공연장의 모두가 서로의 관객이 되어주며 가슴 벅차게 호흡할 수 있는 곡이다.

 

 

 

 

 

运营方针

■ 配送
- Ktown4u为每一位顾客精心包装后进行配送。
- 配送日以营业日为准,根据实际库存及地区快递公司情况会发生延迟。
- 购买多个商品时,若其中包括入库延迟商品,则确保所有商品的库存后以合并配送方式进行配送。
- 出库日程根据订单情况会发生变动。
- 因单纯变心/购买错误而退、换货时,需要由顾客承担运费。
- 所有商品根据测量方法不同会产生规格差异。
- 所有商品通过Ktown4u韩国物流中心进行配送。
- 根据商品情况,存在不能向特定国家或特定地区发货的可能。
- 限于特定国家,可能得不到VAT规定适用。
 
■ 韩国当地快递遗失/破损售后申请相关
- 选择韩国快递配送时,会通过CJ大韩通运配送。 有关遗失或破损的售后申请时间,请确认以下期限。
- 破损:配送日(预计发货时间)起14日内可申请售后处理
- 遗失:配送日(预计发货时间)起 30日内可申请售后处理
- 如果超过了以上期限,则无法申请处理,感谢知悉
 
■ 取消订单
- 付款后想要取消订单的话,在我的页面点击“申请取消”键即可进行取消申请。
* 粉丝团团购订单的话不能申请取消
- 订单状态为“订单”或“正在准备商品”时可取消订单, 为活动征集购买或“正在准备配送”状态时不能申请取消。
- 申请取消后,订单取消在营业日为准的2天之内依次进行,且根据付款方式,退款处理以取消订单日为基准,3~7个营业日进行处理(周末节假日除外)
- 配送待出库及正在准备配送状态等配送开始后,不能更改配送地址或申请取消。
- 其他询问事项请先登录后网页后通过右下角对话浮窗的CS Talk进行询问。
- 未付款的话2个小时后订单自动取消后,之后付款也不能自动恢复订单。
- 根据商品特殊性,可以申请部分退款。
 
■ 换货/退款说明
- 在商品说明中有关于换货/退货相关的说明时,以说明为优先,而不是以下内容。(会根据公司情况发生变动。)
- 收货后14天以内可申请换货与退款,而属于如下情况时不能换货/退货。
* 过了可以换货/退货的期限时
* 毁坏可以复制的商品等的包装时:例如)CD/LP、 DVD/Blu-ray、软件、漫画书、杂志和视频画报集
* 因购买者个人原因造成的商品损坏时将不予以退换货
- 事前没有申请换货/退货而退回,或直接进行发送时,对此我们无法进行处理与应对。请事先网页后通过右下角对话浮窗CS Talk进行申请。
- 生成订单后,无法进行多个订单的合并包装与合并配送。
- 生成订单后,不能变更为其他商品或变更商品选项。请取消订单后再进行选购。
- 换货与退款会在退货商品到达以后进行处理,未收到退货商品时,不能进行商品对换或换为其他商品。
 
■ 遗漏/破损/质量不良说明
- 为了对商品的遗漏/破损/质量不良而进行换货及退货处理,需要从打开商品时开始拍摄的开箱视频。请在打开商品时,务必进行拍摄。
(没有开箱的视频时,可能无法进行应对,因此请在开箱时务必进行拍摄。)
- 出现遗漏/破损/质量不良时,请对开箱视频的内容进行部分截图,并一起提供购买的商品、遗漏的商品及构成和数量及图像,在Ktown4u网站下方的CS Talk进行咨询的话,我们将帮助您进行处理。
(无法通过传送的图片确认遗漏/破损/质量不良时,可能再次要求提交开箱视频。)
- 商品的构成品(专辑、周边产品和杂志全部包括在内)出现轻微的划痕、污染和折叠为制作方面的问题,因此无法进行换货与退货。
- 商品的外箱为保护商品而存在,因此无法因在流通过程中发生的污染及破损而进行换货及退货。
- CD/LP, DVD/Blu-ray 等专辑上的细微划痕等不可进行退换货。

 
■评论
- 文字评论: 100积分/ 图片评论: 300积分/ 视频评论: 500积分
- 月度 第一名: 5000积分 / 第二名: 3000积分 / 第三名: 2000积分
- 由管理者根据每条评论的点赞数和下方他人评论数、照片及视频的质量和内容来进行判断和选定。
- 商品金额超过5000韩元时,写评论才能累积积分。
- 在评论审核通过后5个工作日内累积积分。
- 在单个订单中最多可使用10000积分。
- 退货或删除评论时可能要返还因写评论而获得的积分。
- 订购低于最低金额的商品以及部分活动商品时,写的评论可能无法获得积分。
- 您发表的评论和照片/视频可以被用于商业用途(宣传资料)。
- 评论可以以订单号为基准进行,一个订单内购买多个相同商品时只能发表一次评论,同一个商品订单号不同时可进行多次评论。
- 评论可在配送完成之日起90天内发表。
- 照片/视频上传时容量最大不得超过500MB.
- 评论字数20字以上,但由特殊文字或符号组成,无法得知您的使用感受并与商品无关或重复的内容可能会被限制上传。
- 上传的照片是网站截图,光线较暗导致画质模糊难以辨认商品,而且仅拍摄快递箱但没有展示商品的评论可能会被限制上传。
- 对于视频评论开箱后重拍或截图拍摄非实际商品的电子设备的画面而制作的视频、画面倒立或倾斜导致商品难以辨认的视频可能会被限制上传。
 
■ 退回地址及联系方式
- [物流] : 仁川广域市北航路120号街 55, 9层 49号 (22853)